> 차지콘 소개 > 서비스 소개

차지콘®

이제 언제 어디에서나 충전하세요.

이제 집에서, 편하게 충전하세요.

차지콘®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계량성능을 인증받은 과금형 콘센트로서,
인공지능 기반 전력패턴 인식 기능을 포함한 IoT 통신 기기입니다.
간편한 설치를 통해 이제 집에서, 자는 동안 충전하세요.

충전기 설치가 어려우셨나요?

어떠한 환경에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제품 사양

항목 규격
입력 단상 230VAC / 60Hz
출력 단상 230VAC / 최대 16A
충전속도 최대 3.5kW
(4시간 충전으로 100km 주행)
충전방식 J1772 케이블 사용(ICCDP)
인증방식 RF카드
통신방식 NB-IoT
크기 외부 190(H)x110(W)x40(D)
*삽입부 67(H)x52(W)x47(D)
기능 과전류 차단
전력품질 감시
동일배전 부하분산
원격 기능 개선
실시간 충전부하 감시
공용·개별 구분과금
기타사항 KC공급자적합성인증
과금형 콘센트 계량성능 인증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10억)
개인정보보호 책임보험 가입

제품 기술

전기차 충전기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기술

차지콘®은 전기차 충전 시 발생하는 전기 신호의 특성을 분석합니다.
일반 전기제품은 콘센트 처럼 이용 가능하지만,
전기차 충전을 인식하면 회원 인증을 요구합니다.
인증을 통한 결제 없이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LTE통신 모듈을 통한 원격 서비스

차지콘®은 NB-IoT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으로 단말을 관리하며,
충전을 하지않는 시간에 자동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는 충전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번거로운 수리 과정 없이 원거리 재부팅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전기 안전기능 내장

차지콘®은 과전류와 전력품질을 지속적으로 감시합니다.
과도하게 높은 과전류 또는 지속적인 충전으로 과열될 시
서비스를 차단함으로서 기존 콘센트가 가지지 못한
전기안전 기능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이용 방법

충전 시작

이제 집에서, 자는 동안 충전하세요.

충전 중단

충전 현황은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충전 종료 시 문자 또는 카카오톡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소개 자료

왜 전기차를 콘센트에서
충전할 수 없나요?

전기차 보유자를 위한
서비스 소개자료 입니다.


국문

우리 건물 전기차 충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건물 관리자를 위한
서비스 소개자료 입니다.


국문

차지콘® 카탈로그

제품 특징에 중점을 둔
소개자료 입니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 52 통신판매 신고번호:제2009-경기안양-91호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아프로텍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07 년 10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제1장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 , 쿠키 , 결제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4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장 개인정보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7장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8장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서비스팀
전화번호 :031-478-2600
이메일 :ascenter@aprotech.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서비스팀
전화번호 : 031-478-2600
이메일 : ascenter@aprotech.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